대륭포스트타워3차 입주자운영위원회

회의실 소개
대륭포스트타워3차 입주자운영위원회가 운영하고 있으며 지하1층 관리사무소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 건물 입주사가 아닌 경우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확인 바랍니다.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오전 09:00 ~ 오후 06:00
- 운영일
- 평일만 운영
- 회의실규모
- 대회의실
- 수용인원
- 최대 30명
- 이용료
- 4시간 40,000원(VAT별도), 4시간 미만일 경우 시간당 15,000원(VAT별도)
- 회의실 전화번호
- 02-2028-0114
- 주차안내
- 주차장 이용(유료: 30분 2천원(현찰), 30분 500원(관리사무소에서 할인권 구입 시) / 355대 이용가능)
- 화상회의 솔루션
- ZOOM 개별 로그인 후 이용
- 장비현황
-
-
PC
-
TV
-
전자칠판
-

유의사항
대관료 4시간(반나절 기준) 4만원, 화상회의 장비 사용은 무료
단, 단순 세미나실 대관은 제한되며 화상회의용으로 대관시 이용 가능함. 또한 당 건물 입주사가 아닌 경우 관리사무소와 반드시 별도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