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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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회의실

회의실 소개

회의실 소개

 부산여성가족개발원 시설을 대관하는 중소·벤처기업에 무상제공 

  - 유휴시설 활용하여 교육실, 회의실 등을 외부 기업, 단체에 대관 하고 있음.

  - 코로나19 확산으로 비지니스 활동이 어려워진 중소·벤처기업에 비대면 화상회의실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기업 업무효율 향상 기대

○ 면적 : 143.9

○ 좌석 : 17석 

○ 활용 : 교육, 회의 

○ 시설장비 무료 지원 

  - 빔프로젝트, 음향시설, 유·무선 마이크 등

이용 안내

이용 안내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5:00
운영일
평일만 운영
회의실규모
대회의실
수용인원
최대 17명
이용료
무료
회의실 전화번호
051-330-3440
주차안내
가능 (총 21대 (장애인 전용1 대, 임산부 전용 1대))
이용메뉴얼
사진1.jpg (479.2 kB)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 ZOOM
장비현황
  • 마이크 마이크
  • PC PC
  • TV TV
  • 전자칠판 전자칠판
유의사항

유의사항

1. 일반사항

 

사용자는 시설물 등의 사용에 있어서 시설물 사용허가 승인조건 및 기타 재단이 정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사용기간 중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시설물을 사용하여야 하며, 시설물 및 장비의 훼손 또는 분실 등의 경우에는 이를 변상하여야 합니다.

 ○ 행사진행에 필요한 지원 요청사항은 사전에 관리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원만한 행사진행을 위한 관리자의 권유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 행사종료 후에는 즉시 관련 시설물과 각종 홍보 부착물을 철거하고 현장을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 재단에서 제공하는 설비외의 시설물(음향, 조명, 영상, 특수효과)의 설치는 시설 보호를 위하여 사전 승인을 득한 후 관리자의 입회 하에 설치하여야 하며 해당 전문가를 참여시켜야 합니다.

2. 금지사항

사용자는 국제회의장, 중회의실에는 음식음료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위험물, 화기 등의 반입 및 발화물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차장 이외에는 주차할 수 없습니다.

 ○ 시설물에 못질, 압침, 유리 테이프 부착 등 벽면을 임의로 사용훼손할 수 없으며, 현수막은 지정된 위치에만 게첨할 수 있습니다.

건물 내에는 동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예약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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