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본관001호(창업지원단)

회의실 소개
교내 캠퍼스 안에 학생들과 산학협력교수간의 메이커 활동에 대한 멘토링을 받는 등의 목적으로 구축된 화상회의실
장소가 학생회관 내에 있다보니 보다 학생을 중점에 둔 공간이지만, 그만큼 교내 캠퍼스 한가운데 있기에 인하대에 접근성이 좋은 교외 주민 및 원거리 소통이 필요한 누구나 와서 활용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회의실임.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오전 09:00 ~ 오후 06:00
- 운영일
- 평일만 운영
- 회의실규모
- 중회의실
- 수용인원
- 최소 5명 ~ 최대 10명
- 이용료
- 무료
- 회의실 전화번호
- 032-860-7252
- 주차안내
- 대중교통 이용
- 이용메뉴얼
- 사진1.jpg (440.4 kB)
- 화상회의 솔루션
- zoom
- 장비현황
-
-
PC
-
TV
-
전자칠판
-

유의사항
※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 교내 지침을 우선적용함 (대면 모임, 행사 금지에 따른 개방 금지 가능)
※ 세미나실 책걸상 및 그 밖에 집기는 모두 사용 후 원상복구 해야함
※ 세미나실 내 취식 금지
※ 세미나실 내 화상회의의 용도로만 사용해야할 것, 단순 스터디 용도의 장소로 사용 불가 화상회의가 끝나면 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