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예약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화상회의실을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회의실 소개

회의실 소개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이하 시흥희망의료사협) 구성원의 복리증진과 상부상조 및 국민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에 기여하고, 건강증진 및 사회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하며 지역사회에서 발전하는 환경오염, 고령화 등의 다양한 사회적 요인에 의한 건강과 의료복지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나가고자 합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협은 병의원 약물남용, 과잉진료, 소득수준에 따른 의료서비스의 차별과 같은 관행을 개선하여 각종 질병의 사전예방활동에 중점을 둘 것이며, 운영수익을 조합원 및 주인에게 의료서비스와 사회적복지서비스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하고자 하며 방문 진료 등 사업을 통하여 의료복지서비스로부터 소외된 계층의 주민들에게 질 좋은 의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지역주민들에게스스로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활동을 장려하며 화상회의를 활용할 수 있도록 회의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듀얼모니터와 카메라, 마이크가 준비되어 있고 도심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도보 15분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공간은 대략 20평으로 넓고 쾨적합니다. 책상과, 의자는 구비되어있어 활용이 가능하며 매일 자체 방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상회의실 예약 후에는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용 안내

이용 안내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운영일
평일만 운영
회의실규모
대회의실
수용인원
최대 20명
이용료
무료
주차안내
주차장 이용(유료: 시간당 천원, 하루 최대 3천원 / 외부 주차장 이용가능)
화상회의 솔루션
새하컴즈
장비현황
  • PC PC
  • 스피커 스피커
  • TV TV
  • 전자칠판 전자칠판
유의사항

유의사항

**건물 지하주차장은 있으나 협소하오니 외부주차장 이용바랍니다


** 사이트를 통하여 예약 후 담당자에게 예약 확인부탁드립니다.

     =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담당자 T.031-311-6655(내선6).



예약
시간
~
인원
목적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로그인
로그인 후 회의실 예약이 가능합니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