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강대학교 온라인화상회의실 Ⅱ (교수연구동)

회의실 소개
지역 내 중소기업과 원거리에 위치한 기관 및 기업 간의 원활한 의사결정 및 네트워킹 지원을 위한 동강대학교 온라인 화상회의실 입니다.
※ 화상회의실 위치가 기존 120호에서 216호로 변경이 되어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예약시스템을 활용한 예약이 종료됨에 따라, 사용희망 시 이메일 및 유선을 통한 예약으로만 진행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기 중 운영시간 안내>
- 예약가능시간 : 09:00 ~ 16:00
- 운영시간 : 09:00 ~ 17:30
- 최소 2일전까지 신청요망
<방학 단축근무 시간 안내>
- 예약가능시간 : 09:30 ~ 15:00
- 운영시간 : 09:30 ~ 16:00
- 최소 2일전까지 신청요망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오전 09:00 ~ 오후 03:00
- 운영일
- 평일만 운영
- 회의실규모
- 중회의실
- 수용인원
- 최대 10명
- 이용료
- 무료
- 회의실 전화번호
- 062-520-2298, 2316, 2318, 2319
- 주차안내
- 가능 (주차장 이용가능/ 10분 무료 후 10분당 300원)
- 화상회의 솔루션
- Cisco Webex, Zoom 등
- 장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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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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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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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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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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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칠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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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1. 화상회의실의 입실 및 퇴실 시간 준수
2. 사용 후 정리정돈 및 시설 원상복구 및 청결 상태 유지
3. (손해배상 의무) 사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 및 물품을 손상 또는 분실, 도난 등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손해를 끼친 경우, 사용자는 해당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의 의무가 있음
4. (위험물 반입금지) 사용자는 화상회의실 내 인화물, 폭발성 물품은 반입금지
5. (전대금지) 동강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사용자에게 승인한 모든 시설 및 물품에 대해 제3자에게 양도 금지
6. 임의로 냉, 난방용 기재를 반입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7. 음주 및 미풍양속을 해하거나 공중에 대하여 불쾌감을 주는 일체의 유흥행위
8. 기타, 필요에 따라 서면으로 통보하는 제반 행위
9. 사용자는 본 시설물의 공공성을 인식하여 사용하며 화상회의실의 운용 준수사항을 엄수한다.
10. 화상회의실의 운용규정은 동강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시설 및 물품관리 규칙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