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습니다.

인도 바이어와 첫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대금을 지급 받을려고 합니다.

저희는 Proforma Invoice 와 은행정보를 바이어에게 제공 했는데 바이어는 추가로
서류를 요청하고 있는데요.... 

처음 수출을 진행중에 있어서 해외에 수출을 할 경우 어떤 절차나 메뉴얼 같은것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저희는 대금을 먼저 지급받을려고 하고 있고 바이어도
서류만 맞다면 먼저 대금을 지불해 줄려고 하고 있습니다.

인도에 총판자격을 얻을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대금수령과 인도로 수출할 경우 절차나 관련 자료에 대한 정보를 구하고자 합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