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중소벤처기업부 정책 관련 시스템에 등록된 FAQ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Web Browser)에서 이지패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회원가입 시 선택한 연계 웹사이트만 이지패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벤처24 포털 로그인 후 화면 상단 [ 마이페이지 >통합 로그인 사이트] 메뉴에서 이용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하여 정보 제공 동의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중소벤처24 웹사이트의 아이디로 로그인한 것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5회 실패 시 계정이 잠깁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계정잠김해지(사용 중)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이지패스 화면 및 중소벤처24 포털의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 인증수단 재설정 ] 버튼을 통해 본인확인 및 인증수단 재설정

2.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지패스 화면에서 계정잠금해제 버튼을 통해 중지상태를 사용 중 상태로 전환하여 계정 잠김 해지

 

회원가입 시 선택한 인증수단으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인증수단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패스 로그인 화면 및 중소벤처24 포털 홈페이지 [ 인증수단 재설정 ] 메뉴에서 인증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지패스 포털(www.smes.go.kr) 또는 각 연계 웹사이트에서 이지패스 로그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지패스 아이디를 변경하더라도 각 연계 웹사이트의 기존 아이디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예. 대민시스템마다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이지패스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은 ID/PW, 공인인증, SMS 인증(3종)이 가능하고

기업회원은 ID/PW, 공인인증(2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I-PIN)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활용 및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