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열기

MAINBiz

고객지원

문의하기

메인비즈 인증서 답변완료

  • 글쓴이 주식회사 미다웍스
  • 작성일 2025-08-21
  • 조회수 82
안녕하세요 주소지를 이전하면서 메인비즈인증서 주소지를 변경을 하여야 하는데 어디에서 진행을 하면은 되는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메인비즈
  • 2025-08-25
안녕하세요 주소지를 이전하면서 메인비즈인증서 주소지를 변경을 하여야 하는데 어디에서 진행을 하면은 되는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메인비즈 협회 입니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운영규정 제13조(확인서의 재발급) ① 메인비즈로 지정된 기업 중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기업은 별지 제4호 서식에 따라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에게 확인서를 재발급하여 줄 것을 신청할 수 있다. <개정 2022. 4. 1.> 1. 상호, 소재지 또는 대표자(개인사업자는 제외)가 변경되는 경우 메인비즈넷 로그인후 메인화면 확인서재발급 클릭한 다음 재발급신청을 누릅니다. ① 필수 입력사항 입력후 ( 신청사유 : 주소이전 ) 현 주소로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합니다. ② 입력 후 신청하기를 누르면 “대기” 상태로 뜹니다. ③ 발송 서류 : 23.9.18 이전에 우편으로 발급 받은 확인서 보유 시 확인서 원본 (분실시 원본 분실도 발급 사유 체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