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지원 사업 공고

진행중인 공고 69건
지원 사업 공고
로그인 후 내게 맞는 지원 사업을
볼 수 있습니다
지원 사업 공고 바로가기
기술 2024년 고용노동부(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연계 스마트 안전장비지원 품목 등록 1차 시행계획 공고 2024년도 고용노동부(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연계스마트 안전장비지원 품목 등록 1차 시행계획 공고 중소기업 R&D 수행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스마트 안전장비지원 품목 등록」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4월 3일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 지원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기업(FT1) 기술 2024년도 팁스(TIPS) 창업기업 지원계획 통합공고(딥테크 팁스 추천기업 접수용) 중소벤처기업부 공고 제2024 - 187호 2024년 팁스(TIPS) 창업기업 지원계획 통합공고  민간투자와 연계하여 초기 유망 창업기업을 성장단계별로 발굴·지원하기 위한 『2024년 팁스(TIPS) 창업기업 지원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은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3월 19일중소벤처기업부 장관 * 본 공고는 딥테크 팁스 추천기업 과제접수용 공고입니다.    (TIPS 운영사의 추천 기업만 접수 가능) * 팁스(TIPS)에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의 경우, 팁스 운영사를 통해 별도 확인 소상공인 2024년 글로컬 상권 창출팀 모집공고 중소벤처기업부 공고 제2024 - 235호 2024년 글로컬 상권 창출팀 모집공고  로컬 크리에이터가 중심이 되어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국내·외 다양한 관계 인구를 끌어들이는 상권을 만드는 "2024년 글로컬 상권 창출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2024년 4월 4일중소벤처기업부 장관 *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확인바랍니다. ※ 수정사항(내용추가) : 기존 동네상권발전소 선정팀(지자체)이 본 공고에 선정될 경우 전체과업에서 동네상권발전소는 제외되며, 기 선정된 동네상권발전소와 글로컬 상권 신청지역과의 연계방안 제시 필수(동네상권발전소 사업계획서 수정 제출 필요)해당 공고는 「소상공인24」신청ㆍ접수가 아닌 『이메일 접수』임을 안내드립니다.
더보기

지능형 추천 공고(시범서비스)

지능형 추천 공고는 회원님에게 적합한 지원 사업 정보를 매일 자동으로 선별하여 맞춤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지능형 추천 공고 보러가기

증명서 발급

경영활동에 필요한 각종 증명서를 개별 시스템 방문 없이 출력할 수 있습니다.
01/0

더 많은 정책사업

01/12

정책자금 조회

기업규모, 근로자수, 영업 기간의 각 해당 항목을 선택한 뒤 검색하시면 지능형 정책자금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