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공인인증서 등록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3-03-14
  • 조회수 : 1071
작성자 : 에******(주)
안녕하세요,
담당자 변경때문에 변경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만료되거나 폐기되었다고 나오는데,
이럴 경우 새로운 공인인증서 등록은 어디서 하는걸까요?
인증을 하지못해 담당자 변경을 못하고 있습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3-03-14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회원으로 이지패스로 로그인 하실때 패스워드 만료라고 나온는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때문에  3-4개월 경과후 나오는 메세지로

 

기업회원 이지패스로   로그인 진행하지 마시고 기업회원으로 기업회원아이디  비밀번호  기업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후 비밀번호 한번변경후  새로 고침해서 이용하시면 이지패스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일반기업회원으로  로그인시 비밀번호 확인이 안될경우  기업회원 비밀번호 찾기하셔서 임시비밀번호 받으셔서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중소벤처24 시스템부서 (044) 300-0990, 0991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