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소상공인 확인서 유효기간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5-06-17
  • 조회수 : 82
작성자 : (주)****스
소상공인 확인서가 필요한데 유효 기간인 2015년까지로 되어있어서 현재 변경 내용으로 발급이 안됩니다.
어떤 절차가 필요할까요?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6-17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상공인확인서 유효기간은 1년이고  갱신 진행하셔야 합니다.

중소벤처24는 관리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갱신이 되지 않고 갱신 경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갱신 발급 경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로그인 ->   step01 온라인자료제출 -> 제출자료조회->신청서작성 ->진행사항확인->step05 확인서 출력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사항 확인후 결과보기에서 완료로 확인되시면  step05 확인서 출력까지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문의처 :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