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ghdbf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5-07-07
  • 조회수 : 50
작성자 : 아****마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 변경시 계속 오류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반복되는 등.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7-08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회원 로그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되지 않는경우

 

-->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팝업허용   pc재부팅후에도  변경이 되지 않으시면 

 

중소벤처24 하단의 메일문의  smeshelp@tipa.or.kr  로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후 변경 하겠습니다.

 

※ 단 )중소벤처24에서 정보 변경이 되어도 증명서 정보변경과는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증명서 정보 변경은 관리하는 시스템에서 변경절차 확인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