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회원가입 실패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5-07-15
  • 조회수 : 83
작성자 : 민*경
이노비즈 확인서 발급을 위해 기업 회원가입할려고 공동인증서 인증 로그인하면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구만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참고로 법인사업자입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7-16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중소벤처24 회원가입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금 현재  중소벤처24 인증서 관련 라이센스 만료로  오류가 생기고 있습니다.

 

중소벤처24 기업회원 가입시  , 인증서 인증오류 , 이지패스로그인시  오류 ,  기업회원

비밀번호찾기 진행시 인증서 인증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확인후 라이센스 관련 오류 조치 진행중이고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서 죄송하고    시간차를 두고  

시스템 복구가 되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중소벤처24    7월 15일  오전 11시경 이지패스 라이센스교체  오후 6시 이후 회원가입  인증서 관련 라이센스 교체작업을 하였습니다. 

   지금 현재  모니터링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회원 가입시 인증서 인증  인증에 실패 메세지가 나오시면

   중소벤처24 하단의 시스템 문의 044-300-0990, 0991로  연락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