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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확인서 발급시 기재되는 내용관련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5-08-22
  • 조회수 : 2035
작성자 : 살****합
이번 폭우로 인한 비 피해를 받아 지자체에 피해신고시 보상관련해서는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시 소기업(소상공인)으로 표시되어 있어야만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소기업으로만 표시되어 있는데... 혹시 차이가 있는건지... 아님 저희도 소상공인 표시가 되어 발급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소상공인기본법에... 이런표시가 없으면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ㅠㅠ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8-22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벤처24에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내용은 

중소벤처24 내용이 아닌 관리하는 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정보 그대로 출력이 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24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은 다른 별개의  시스템입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으로 내용 문의하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 문의처 :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