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gspark2263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5-09-11
  • 조회수 : 20
작성자 : 박*석
개인 사업자입니다. 개인회원 가입후 기업회원가입했는데 기업회원아이디로 로그인시 담당자 아이디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때 담당자 아이디가 개인회원으로 가입한 아이디로 알고 로그인 시도 했으나 실패하였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5-09-11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회원 가입여부 먼저 확인하신후 기업회원 로그인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업회원 아이디 찾기 

로그인--> 기업회원 아이디 찾기  기업명 ,  사업자번호   확인   --> 기업아이디가  확인되셔야  (기업회원가입)

기업회원아이디가 확인되시면  기업회원 로그인  진행  기업회원 아이디,  기업회원 비밀번호 ,담당자 아이디 (담당자로 인증한 개인회원아이디 )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올경우 

 

중소벤처24 시스템 문의 044-300-0990, 0991로 연락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