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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및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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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유럽지역 개최 전시회 공동관 부스구축용역 통합발주 입찰공고
등록일 2014-03-19 조회수 618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유럽지역 전시회 공동관 부스구축 용역 통합발주.hwp
첨부파일 과업이행요청서_유럽지역 전시회 공동관 부스구축 용역 통합발주.hwp

GSBC 공고 제2014-16호
나라장터 공고번호 : 제20140323061-00호
 
유럽지역 개최 전시회 공동관 부스구축용역 통합발주 입찰공고 
 

**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sbc.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참고

 


1. 입찰서제출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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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요부서 : 전시컨벤션팀
나. 용역건명 : 해외전시회 공동관 구축 및 장치 지원
- 유럽지역 개최 전시회 부스구축 용역 통합발주
① 암스테르담유통자상표부착상품소싱전 ② 밀라노소비재박람회 (HOMI _ The great new Macef)
③ 프랑크푸르트춘계소비재전시회(Ambiente)
다. 사업량 및 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각 전시회 종료 후 1개월 이내
마. 장 소
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RAI Exhibition Center
② 이탈리아, 밀라노, Fiera Milano
③ 독일, 프랑크푸르트 Messe Frankfurt
바. 추정금액 : 금 175,877,000원 (부가세 영세율) *일부품목 부가세적용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실적)
아.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4. O3. 25 10:00
자.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4. O3. 31 15:00
차.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카. 제안평가(예정) : 2014. O4. 02, 14:00 센터 4층 회의실
타.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용역,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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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본 전시회 부스장치 진행에 있어 전시규정 준수 및 장치물품 통관, 제작 및 설치에 관한 문제가 없는 업체
라. 동 입찰의 자격요건은 전시산업발전법 제7조에 의한 전시장치사업자 (조달코드 6815)로 등록된 자로서 해외건설업 신고업자로 등록 되어야함
마.「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 2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능(‘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제출)
바. 제한사항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럽에서 개최된 해외전시회 10개 부스 이상(부스면적 기준 90m2) 구축 용역실적(계약종료 기준)이 있는 업체
사. 본 입찰서 제출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류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수기작성 가격입찰서(산출내역 포함)는 밀봉하여 제안서와 함께 센터 계약 담당자에게 전자입찰 마감시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하지 않은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함)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세입조치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센터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제안서 등 제출(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서류
  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물)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라. 법인인감 (개인사업자인 경우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읍?면?동사무소 발급)) 및 사용인감계(소정양식)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바. 실적증명서(실적증명원,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각 1부 제출)
  사.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회사명, 대표자명 미표기) 7부),(CD 1매별도)
  아. 가격입찰서(소정양식_밀봉) 1부
자. 해외건설업신고서 사본 1부
차. 「중?소기업확인서」또는「소상공인확인서」제출
  차. 2012년 재무제표 1부
     ※ 상기 제출서류중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카. 제출장소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총무팀
      (담당자 : 권훈 ☎ 031-259-6042/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안전행정부 예규 예규 제34호(2013.11.2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현장설명회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규격 및 내역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시컨벤션팀(담당자 전유리 ☎ 031-259-612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안전행정부 예규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안전행정부 예규제34호(2013. 11. 20.)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체결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전에 입찰참가자격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첨부1-별지1서식>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함
  마.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 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바. 기술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나.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총무팀(담당자 : 권훈 ☎ 031-259-6042, FAX: 031-259-60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첨부1별지10호의 청렴계     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우리 센터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센터 재
      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 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친환경상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 16조 및 경기도 친환경상품구매촉진조례 제 9조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계약을 통한 납품서류의 인쇄/복사용지 등은 친환경상품(환경부의 환경마크 인증상품,산업자원부의 우수재활용(GR마크) 인증상품 또는 동 인증기준에 적합한 상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공고내용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sbc.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3월 18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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