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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한국관 부스장치 시공사 입찰 공고
등록일 2024-03-06 조회수 144
첨부파일 [제안요청서]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한국관 전시디자인설치공사.hwp (0.0BYTES)
첨부파일 [공문]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한국관 장치입찰공고.pdf (0.0BYTES)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주식회사 글로벌에프엠은, 중소기업중앙회 수출컨소시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4년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개최되는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의 주관단체로서 한국관을 운영, 주관합니다.

3. 이에 한국관 부스디자인 장치관련 시공사를 아래와 같이 선정할 계획이오니, 관련 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한국관 전시디자인설치공사

나. 한국관 참가개요

  • :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 : 태국 방콕, Impact Exhibition Center 전시장
  • : 2024년 5월 28일(화) ~ 6월 1일(토) (5일간)
  • 위치 : Challenger 홀 (상세 위치는 첨부의 제안요청서 내 도면 참조)
  • : 총 351㎡, 34개사 39부스

다. 과업내용 : 한국관 부스장치 및 철거 (상세 과업내용은 제안요청서 확인)

라. 추정예산 : 총 USD 70,200 이내 (기준단가 : USD 200/sqm)

2. 입찰방식 : 제한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709902), 제안내용이 해당 직접생산확인증명서 2개 모두 필요한 경우 2개 모두〕 소지 업체(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해외건설촉진법」 제6조(해외건설업의 신고) 제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건설업의 종류), 제9조(건설업의 등록 등)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및 업무내용 등)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 단일공사 수주실적 1억 이상 보유 업체

4. 입찰 일정 (공고기간) : 2024. 03. 06(수) ~ 03. 18(월)

5. 입찰 서류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 서류 : 첨부의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출 방법

  • : 2024년 3월 18일(월) 18:00까지 제출분에 한함
  • : 웹하드 업로드 제출

www.webhard.co.kr / ID:globalfm, PW:1111

  • 및 문의처 : ㈜글로벌에프엠 염지희 책임담당

- 전화 : 02-2042-3030 / 팩스 : 02-2042-3399

- 이메일 : cherry.y@globalfairs.co.kr

6. 사업자 선정방법

  • 방법: 운영지침 개정(안)에 따른 해외전시회 한국관 장치기업 선정 평가표 기준으로 선정
  • 기간: 2024 태국 방콕 식품 전시회 장치 계약일로부터 전시회 종료 후 1개월 까지

7. 입찰무효 사항

  •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제출일 현재 국가(중앙관서의 장),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불량업자포함)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
  •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 중에 있는 자
  • 본 주관기관 전시회 평가에서 부실시공업체로 평가받은 업체
  •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8.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의 표지 및 내지에 회사 상호, 로고, 대표자명, URL주소, 회사 특허 및 등록증, 유사마크 표기금지
  • 전시회 당국(주최사)의 전시디자인설치관련 규정을 반드시 숙지하고, 해당 사업의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제안의 목적, 특징 및 장점 등을 구체적이며 쉽게 세부 실행계획(안) 형태로 작성해야 함
  • 동 요령을 명확히 숙지하고 작성되어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 기업은 이에 성실히 응해야 하며, 제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 요구항목에 대하여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증빙자료가 첨부 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함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하고 제출할 것)
  • 기재된 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자격의 박탈은 물론, 발주처에서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음
  • 제안과 관련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 부담임
  • 입찰은 제출기한 내에 접수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 하지 않음

9. 첨부파일 : 제안요청서 1부 이상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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