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더 많은 서비스
  • 유관시스템 둘러보기
  • 기업가정신
  • 알림/뉴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벤처기업협회]2016 YES리더 기업가정신 특강 FAQ

  • 작성일 : 2016-05-02
  • 조회수 : 2638
작성자 : YES리더 특강관리자

첨부파일

  • 2016 YES리더 기업가정신 특강 FAQ.hwp (파일크기: 20 KB, 다운로드 : 284회)

YES리더 기업가정신 특강신청과 관련하여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에 대해 공지하오니 아래의 내용 참조부탁드립니다.

※ 현재 특강신청 문의가 많은 시기로, 담당자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내용을 먼저 확인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6 YES리더 기업가정신 특강 FAQ 





1. 기업가정신 포털 사이트 회원가입 및 등록관련

1) 주관기관 등록 관련

Q. 회원가입시, 주관기관(학교) 검색이 되지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회원가입시, 주관기관(학교) 검색이 되지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기관신청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단계에서 주관기관명 검색 기관신청버튼 주관기관 정보를 기입하여 신청

 

(회원가입 단계에서 기관신청을 하지 않고 기가입한 경우)

Q. 저는 회원가입시에 주관기관이 검색되지 않아 기관신청을 하지않고 이미 가입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로그인 후, 신규주관기관등록신청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회원 부가정보입력 신규주관기관등록신청에서 주관기관 정보를 기입하여 신청

 

2) 개인회원/단체회원 관련

Q. 개인회원과 단체회원 중 어느 것으로 가입해야하나요?


A. <YES리더 기업가정신 특강>은 기관(단체)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단체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으로 가입시, 개인 사용자 정보에 주관기관의 정보 등록 및 매칭이 필요함에 따라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으며 관리자 승인이 수시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개인회원 가입 후에는 관리자에게 주관기관명을 별도로 말씀해주셔야 승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3) 특강신청 자격 승인 관련

Q. 회원가입 및 주관기관등록 완료 후 특강신청을 하려고하는데 특강자격승인이 되지않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특강신청자격승인은 단체회원으로 가입 후 주관기관명 등록까지 완료한 회원은 관리자가 수시로 확인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 회원가입 후에도 자격승인이 되지않은 경우에는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였거나, 주관기관등록을 하지않은 경우입니다. 가입후 1일이 지나도 승인이 되지않으시면 관리자(02-890-0587)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강사섭외 및 특강신청 관련

1) 강사섭외 관련

(원하는 특정 강사가 있을 경우)

Q. 벤처기업협회에서 YES리더 강사로 활동하시는 OOO강사님을 섭외하여 특강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YES리더 강사 명단의 정보를 확인한 후 강사에게 직접 연락 또는 아래의 강사섭외요청을 진행 해주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YES리더 특강신청 강의신청 강사섭외신청/특강신청 중 강사섭외신청 선택

강사섭외요청은 특강신청이 아닙니다. 강사섭외 확정 후, 강의신청을 해주셔야 특강신청이 완료됩니다.

강사섭외를 직접 연락이 아닌 포털사이트를 통해 진행하실 경우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유념하여 주시고 특강일자를 고려하여 특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특정 강사가 없어 벤처기업협회에서 추천받고 싶을 경우)

Q. 알고 있는 강사님이 없어 벤처기업협회에서 추천해주었으면 합니다.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아래의 특강 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특강신청 강의신청 강사섭외신청/특강신청 중 특강신청 선택 강사선택항목에서 추천/섭외요청선택 임의지정됨

벤처기업협회 추천/섭외요청은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유념하여 주시고 특강일자를 고려하여 특강신청(추천/섭외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규강사 추천 관련

Q. YES리더 강사 명단에 있는 강사님 외에 다른 강사님을 특강 강사님으로 요청하고 싶습니다.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해당 강사를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강사는 협회에서 내부 심의 후 추천여부를 결정합니다.

이용하기 YES리더 특강신청 YES리더 강사 신청 강사정보 입력

신규강사에 대한 내부 심의 후 추천여부가 결정되며,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3) 특강신청 관련

Q. 강사섭외가 확정되어 특강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특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YES리더 특강신청 강의 신청 강사섭외신청/특강신청 중 특강신청 선택 작성항목 빠짐없이 기입 후 가입 신청

 

3. 결과보고 및 만족도 조사 관련

1) 결과보고 관련

Q. 특강을 마쳤습니다. 결과보고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특강 신청하였던 내역을 확인하여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YES리더 특강신청 확인 진행완료된 특강 건 선택 결과보고서 등록 소요예산 집행금액의 증빙 첨부선택 내용 작성 첨부파일 항목에 정산증빙자료 첨부 결과보고서 저장(제출)

 

2) 만족도 조사 관련


Q. 만족도 조사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포털에서 특강신청하신 내역을 확인하여 설문조사버튼을 선택하여 설문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YES리더 특강신청 확인 진행완료된 특강 목록에서 선택 설문조사 응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