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고객을 위한 최고의 S/W 품질 경영철학
- 기업은 끊임없이 변해야 살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항상 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기술도, 조직도, 구성원의 사고도, 기업문화도 끊임없이 변해야 합니다.
-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창출해서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얻어야합니다.
2.고객을 위한 신속한 서비스 경영철학
- 모든 의사결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3.고객을 위한 나눔 경영철학
- 무한 경쟁속에서 우리회사만, 나혼자만 크는것보다는 고객 및 조직 구성원
및 관련된 개인 및 기업이 다같이 성장하는것이 더 크게 성장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