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바이트랩을 소개해요!]
바이트랩은 2020년 창업 이후 많은 도전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 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왔으며, 현재는 릴리이브를 글로벌 K-뷰티 Top 10 브랜드로 도약시키는 도전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반려동물 브랜드(보호리), 현대인의 건강용품 브랜드(바르너), 다이어트 브랜드(먼슬리픽)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진짜’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팀 바이트랩은 유니콘 스타트업, AI tech 스타트업, 전략 컨설팅펌, 대기업,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낸 탑 탤런트가 모여 밀도 높은 조직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2026년까지 매출 1000억 달성을 목표로 동료들과 몰입하여 문제를 해결해나갈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팀 바이트랩과 함께해야 하는 이유]
- 꾸준한 성장: 연 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회사의 성장 단계에 맞는 인재밀도와 체계를 갖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 안정적 환경: 투자 없이 브랜드의 이익으로만 회사를 안정적으로 운영해나가고 있어, 바이트랩이 가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을 자주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투명한 소통: 수평적 문화는 수평적 논의가 가능해야 하며, 수평적 논의는 투명한 정보로부터 나온다고 생각하여, 회사 내 정보와 소통 내용은 투명하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 훌륭한 동료: 창업가, 대기업, 유니콘 스타트업부터 소비재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낸 높은 수준의 인재들이 밀집하여 있습니다.
- 축적된 자산: 지난 4년간 빠른 속도로 많은 도전을 해왔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성공과 실패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트랩이 앞으로 더 큰 도약을 하는데 밑거름이 되는 자산입니다.
[바이트랩 브랜드 알아보기]
헤어케어: [릴리이브](https://lilyeve.kr/)
스킨케어: [색동서울](https://saekdong.com/)
반려동물: [보호리](https://bohori.com/)
건강용품: [바르너](https://barun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