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증명서 발급]법인명 변경으로 인한 재발급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3-03-17
  • 조회수 : 1298
작성자 : 주*********곤
안녕하세요.

법인명 변경으로 인해 벤처기업확인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를 다시 발급받고자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및 대표자 등은 변경사항이 없으며 법인명만 변경되었습니다.

발급을 누르면 기존 정보로 다시 출력이 되는데, 어떻게 변경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3-03-20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 벤처확인서 정보 변경은 중소벤처 24에서는 변경이 되지 않으시고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자주하는 질문  

[ No.91]  참조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이후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동안에, 

확인서 수정은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신청]-[확인서 출력 / 수정] 메뉴에서 확인서 조회 및 선택 후 확인서 수정 버튼을 눌러 나오는 화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확인서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발급절차를 통해 유효한 확인서를 새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증명사이트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minfo.mss.go.kr 

문의처 :  02-3215-2674

 

벤처확인서 담당기관 :벤처확인종합관리시스템 

 문의처 : 1566-6487  정보변경 문의하시면 정확한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