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기업회원가입시 인증서 문제

  • 카테고리 : 기타
  • 작성일 : 2023-07-11
  • 조회수 : 859
작성자 : 장*성
기업회원 가입시 공동인증서 확인하려고 브라우저 인증서로 가져와서 비밀번호 입력 하고 확이 누르면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브라우저 캐시 삭제도 해서 인증서새로 가져와도 보고 별짓 다했는데도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 윈10/크롬사용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3-07-27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롬 맞춤설정및 제어  들어가셔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사이트 설정 클릭 --> 팝업및 리디렉션  --> 사이트에서 팝업을 허용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수 있음으로 변경해주시고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하실때 기본이 아닌 고급으로 설정후  기간을  7일 이상설정  진행후  삭제 해주시고 

재부팅후  진행해주세요  

 

재부팅 후에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을때

중소벤처24 시스템부서( 044) 300-0990,0991로 연락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