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유효기간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4-01-16
  • 조회수 : 928
작성자 : 영**계
1.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유효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2. 유효기간만료 시, 어떻게 하나요?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4-01-16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이 1년입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유효기간 만료 , 갱신 ----> 해당증명시스템인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갱신 발급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로그인 ->   step01 온라인자료제출 -> 제출자료조회->신청서작성 ->진행사항확인->step05 확인서 출력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사항 확인후 결과보기에서 완료로 확인되시면  step05 확인서 출력까지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문의처 :  1811-6508


◎ 중소벤처 24에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갱신절차 진행후 발급 출력 이후에 두번째부터 변경된 정보로 출력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