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중소기업확인서 갱신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4-03-11
  • 조회수 : 539
작성자 : C*G
중소기업확인서를 발급받으려하는데 기간이 지나있습니다.
갱신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4-03-11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 갱신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팝업창 확인하신후  온라인 자료 확인하신다음

갱신절차 진행하셔야 합니다.  

 

갱신 발급 경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로그인 ->   step01 온라인자료제출 -> 제출자료조회->신청서작성 ->진행사항확인->step05 확인서 출력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사항 확인후 결과보기에서 완료로 확인되시면  step05 확인서 출력까지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문의처 :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