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고객센터
  • Q&A

Q&A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받았는데 유효기간이.....

  • 카테고리 : 증명서 발급
  • 작성일 : 2024-04-01
  • 조회수 : 299
작성자 : 엘**(주)
안녕하세요.
2024년 04월 01일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 받았는데
유효기간이 2024년 03월 31일까지 입니다.....

해당 내용 확인 요청 드립니다.
  • 공개여부 : 공개

답변

  • 답변일 : 2024-04-01
답변자 : 중소벤처2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중소벤처24입니다.  

저희 중소벤처24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매년 4월1일부터 다음해 3월 31일까지 입니다.

중소기업확인서 갱신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갱신 발급 경로 안내 도와드리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로그인 ->   step01 온라인자료제출 -> 제출자료조회->신청서작성 ->진행사항확인->step05 확인서 출력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진행사항 확인후 결과보기에서 완료로 확인되시면  step05 확인서 출력까지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담당해당증명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info.mss.go.kr 

중소기업(소상공인) 발급 문의처 : 1811-65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