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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정보시스템 이용약관

  • 협업정보시스템 회원 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협업지원시스템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당사자간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회원 : 협업지원시스템과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기업 및 개인
    2. ②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협업지원시스템이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이하 "ID"라 합니다)으로 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번호를 ID로 사용
    3.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4. ④ 해지(탈퇴) : 협업지원시스템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본 약관은 제5조에 따라 효력이 발생하며,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이 언제든지 약관을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관련법령에 위반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되는 약관을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 또는 이메일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3.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해지(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회원 해지(탈퇴)를 요청하지 않을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상관행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①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협업지원시스템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1. ①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협업지원시스템이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모두 진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① 협업지원시스템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및 이용 중에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2.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 ③ 제②항의 범위 내에서 협업지원시스템은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④ 협업지원시스템이 제 ②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을 반드시 당해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서면이나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5. ⑤ 회원은 언제나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협업지원시스템은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즉시 동의 철회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시행합니다. 해지의 방법은 본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조회 및 변경)

    1. ① 회원은 서비스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 및 기업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메뉴를 통해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협업지원시스템의 의무)

    1. ①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제 7조 제 ①, ②항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3. ③ 협업지원시스템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④ 협업지원시스템은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주민번호, 전자메일l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협업지원시스템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3.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7. 협업지원시스템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협업지원시스템이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협업지원시스템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④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협업지원시스템에 신고하여야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⑤ 회원은 내용별로 협업지원시스템이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⑥ 회원은 협업지원시스템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협업지원시스템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협업지원시스템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협업지원시스템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7. ⑦ 회원은 협업지원시스템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① 서비스의 이용은 협업지원시스템이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협업지원시스템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협업지원시스템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협업지원시스템은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를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공지사항이나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1. ①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협업지원시스템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협업지원시스템은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2. 귀하가 당 사이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 사이트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 1.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4. 협업지원시스템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협업지원시스템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서비스 내용 변경)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는 필요한 사항을 회원들에게 공지하거나 통보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1. ① 협업지원시스템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3.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4.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5. 협업지원시스템이 만든 서비스의 기본 취지에 반하는 게시물(음란, 퇴폐적인 것 등)이 등록되어 대다수 이용자를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경우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이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협업지원시스템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협업지원시스템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협업지원시스템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 또는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 임의 조치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은 계약의 해지와는 별도로, 제2항의 행위 등으로 인하여 협업지원시스템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4. ④ 회원은 제2항의 행위 등으로 인하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만약 협업지원시스템이 그에 대한 손해배상 등을 하였을 경우 이를 협업지원시스템에 보전해주어야 합니다.
      1.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4. 회원이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5.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8. 협업지원시스템,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11. 협업지원시스템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협업지원시스템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12.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 1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14.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협업지원시스템이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 18 조 (면책조항)

    1. ① 협업지원시스템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협업지원시스템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협업지원시스템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소송제기)

    회원과 협업지원시스템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1. (시행일) 이 약관은 2007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대해 확인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필수)

  • 개인정보 취급방법

    협업정보시스템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중소기업융합중앙회에서 운영중인 협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처리되고 있습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중소기업융합중앙회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가. 협업지원사업 온라인 시스템

      온라인 협업사업 신청서, 평가, 심의, 선정 업무를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합니다 .

    2.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합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개인정보의 항목)

    "협업정보시스템"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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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열람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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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나.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다.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초·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 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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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벤처캐피탈협회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에 있어 관계법령을 엄수하여 부당하게 이용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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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다.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4. 라.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제 6 조 (개인정보의 파기)

    중소기업융합중앙회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에 명시된 사업별 보안연한"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하며,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 절차]

    개인정보는 목적 달성 후 즉시 또는 별도의 공간에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의 공간으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 기한]

    보유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개인정보의 처리목적달성, 해당 업무의 폐지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방법]

    전자적 파일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고 출력된 대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중소기업융합중앙회"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 보호지침을 제정하고, 매년 개인정보보호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개인정보는 암호화 등을 통해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중소기업융합중앙회"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지정)

    "중소기업융합중앙회"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부서 : 교류협력팀
    • 성명 : 전홍철 팀장
    • 전화 : 042-331-0579
    • 이메일 : hcjun08@hanmail.net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융합중앙회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부서 : 교류협력팀
    • 성명 : 전홍철 팀장
    • 전화 : 042-331-0579
    • 이메일 : hcjun08@hanmail.net

    정보주체께서는 제가항의 열람청구 접수 · 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제 9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중소기업융합중앙회" 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홈페이지 : www.spo.go.kr
    • 전화 : 02-3480-3573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홈페이지 : www.ctrc.go.kr
    • 전화 : 1566-0112

    제 10 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개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 2. 20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방침을 확인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