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협업매칭
  • 협업수요DB

협업수요DB

소기업 위한 시장대응형 IoT스마트공장 물류 솔루션 기업 협업

  • 2022-01-18 05:24:39
  • 926 HIT

기업정보

기업정보 목록
기업명주식회사 에이펄스테크롤리지사업자등록번호3138801223
소재지경기 광명시 하안로 60 A동 1403호 (광명SK테크노파크)
업종기타 무선 통신장비 제조업주요품목스마트 물류 RFID/USN 단말기,RFID솔루션,RFID특수전자카드
전화번호07042225688이메일njkim@apulsetech.com
휴대폰01036165688담당자김남중

협업정보

기업정보 목록
제안분야R&D제안업종제조업
첨부파일IoT스마트물류 관리 RF단말기 소개.pdf
제안요약사물인터넷(IoT)과 더불어 4차 산업의 주요 분야인 RFID(900Mhz)분야이며, 현재 모두 사업장에서 확대되고 있다.
기존 산업용RFID의 단말기가 공장에서 물류관리에 주로 사용되었지만, 현재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일반 소기업에서도
확산 적용되고 있다. 당사는 스마트공장 물류 솔루션에 필요한 휴대용 장거리인식 RFID 장비를 연구,제조,판매하고 있다.
당사 : 스마트 물류 단말기 제조 및 개발(HW)
협업업체 : 당사 IoT 단말기에 표준 솔루션 개발업체
목적 및 배경당사는 RFID을 이용한 물류시스템 구축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거리 인식 RFID(900Mhz) 전자태그 인식단말기를 보유하고 있고, 당사 제품을 스마트 공장 솔루션에 국내외 여러 프로젝트를 사용하고 있다.
이렇게 당사 제조 RFID단말기를 운영하기 위해서 SI솔루션,MES솔루션이 필요하다.
그러나 소기업은 제품단가 보다 솔루션 개발에 투자되는 비용과 시간이 많이 투자되어야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당사의 제품에 저렴한 비용으로 RFID(HW)공급하고 , 당사 제품에 최적화된 SI,MES표준솔루션 개발하여 소기업이 저렴한 비용으로 스마트 물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솔루션 업체와 협업하고자 한다.
소요예산액150000000
IoT(사물인테넷)은 정부정책 4차 산업혁명 "3대 전략투자 및 8대 선도사업"중 “󰊴스마트공장“의 핵심 과제 중 "RFID스마트메모리, Iot스마트컨드롤"의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RFID리더” 제품이며, 전 세계적으로 4차 산업혁명의 필수 제품이다. 당사는 RFID리더의 제품을 개발하고, 협업업체는 당사 제품에 SI,MES솔루션을 개발하여, 현재 수 많은 소기업 사업장에서 SI,MES솔루션 구축에 막대한 비용을 표준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소기업)에게 저비용으로 장비와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