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협업매칭
  • 협업제안

협업제안

특허 초절전 모터류 협업을 위한 제조전문업체를 찾습니다

특허 초절전 모터류 협업을 위한 제조전문업체를 찾습니다
이름이낙영날짜2014-08-26
분야제조업종제조업
첨부파일제품소개 요약서.pptx조회3234

안녕하세요!


당사는 사업을 함께할 주체기업의 파트너 또는 투자자를 찾고자합니다


연락처 : 010-5470-3656 e-mail: city080@hanmail.net


 


 


■ 사업(제안) 내용


 


1. 당사는 2014. 08. 01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창업한 소기업 법인체입니다.
당사는 지난 오랜기간 연구 개발 끝에 기존 프리엄급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초고효율 제품을 완성(특허등록 번호: 제10-0845122호), 시장에 판매가 가능하도록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사의 기술력을 인지한 여러업체로부터 주문을 받았으나, 이에 따르는 특허기술 보호하기 위한 국제특허 등록, 특수 원자재 구입, 핵심제품의 생산을 위한 시설설비 자금력의 필요성으로 사업다각화에 관심이 있는 주체기업의 협업 또는 투자를 제안드립니다.


 


2. 신기술 경쟁성


현재 전동기 기술에서 국제프리미엄 효율성 기준에서 초고율 모터인 IE3(International Efficiency) H사 제품 2.2kw/8극의 효욜은 84%, 역률 61%로 종합효율 51%정도입니다. 이에 본 당사제품은 한국기계전자전기 연구원의 성능시험에서 공식적으로 효율 91.2% 역률 99%로 종합효율 90.3%로 기존 최고의 제품보다 종합효율 40%이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15kw/4(kw가 낮을수록, 극수가 높을수록 효율은 떨어짐)에서도 종합효율이 60%대와 비교하여도 30%정도의 가치를 보이는 신기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 제품의 최대 장점은 부하율 20~30%대에서도 효율과 역률이 90%이상을 가지고 있는 점입니다다. 이는 기존제품과 비교할시 부하율 20~30%에서 효율과 역률이 30%대를 보이는 것과 는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것이 가장 그 어느 제품도 따라올 수 없는 당 제품만의 신기술입니다.


 


 


3. 자금: 본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직접투자도 가능하나, 초기 직접적인 투자에 대한 부담을 갖는다면 협업제도를 통한 상기 자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주체기업의 자격이면 될 것 같습니다. 자금은 전체 10억원 수준내외입니다.


 


 


4. 조건: 경영참여 가능 및 협의에 의한 지분권 제공. 기타 투자나 협업에 필요한 조건은 합의에 의해 가능.


 


 


5. 현황: 당사는 창업을 하여 나름대로 기술력 등 지적 재산권 등을 확보한 상태이며, 초기이지만 상기에서와 같이 생산을 위한 설비준비만 되어있으면, 특정완제품의 부품전동기보다는 당장에라도 적용이 되는 범용 유압용 펌프 전동기 주문(연간 전체시장 수 백만대)은 전국적으로 월 수천대 이상 판매는 즉시 가능한 상태이며, 최대 월1만대 이상도 가능하며, 인력 등 제반 여건에 대한 확보는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본인은 외국계회사에서 재경부서에서 세무, 회계 및 사업계획서 등을 10여년간 담당하였으며, 본 사업과 5년전 개발자와 인연으로 개발완성을 위한 꾸준한 연구활동에 직간접으로 관여하여왔습니다.


 


 


7. 함께할 협업 또는 투자 파트너
사업기술력 및 시장성의 전반적 사업성 이해를 통한 동반 성장하려는 의지를 갖는 투자자나 협업주체기업을 원합니다. 단지, 사업의 투자성격의 본질을 이해치 못하는 투자 수익만 위한 투자이면서 대출과도 같은 조건을 제시하는 투자자는 사절합니다. 파트너 보다는 주인이 되어 함께 사업을 하실 수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사업경험이 있어 사업의 다각화에 관심이 있는 기업인이면 더욱 환영합니다.


 


 


8. 기타사항
협력 형태 : 당사 직접 투자 경영이나 합병인수, 관계사 형태 등 여러 제안도 협의 가능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첨부: 제품요약 소개서


 


감사합니다


.


대표 이낙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