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열기

MAINBiz

고객지원

문의하기

입금확인 및 현장실사 일정 문의 답변완료

  • 글쓴이 (주)지아이솔루션즈
  • 작성일 2025-08-01
  • 조회수 118
안녕하세요 입금확인 및 현장실사 일정 문의드립니다. 7월31일 현장실사 신청 및 입금 완료했구요, 홈페이지에 입금하라는 메시지가 아직 팝업되니 확인 해주세요 그리고 갱신 진행인데 현장실사는 서면평가인가요? 현장방문인가요? 방문이라면 날짜가 정해지나요? 조정이 가능한가요? 9월 이후에 진행하고 싶습니다.
  • 메인비즈
  • 2025-08-04
안녕하세요, 메인비즈협회입니다. 입금이 확인되었으며, 평가자는 2주 이내 배정될 예정입니다. 입금 요청 팝업은 무시하셔도 되며, 평가자 배정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실사는 신규 신청과 동일하게 현장 방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장 방문 일정은 배정된 평가자와 직접 조율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입금확인 및 현장실사 일정 문의드립니다. 7월31일 현장실사 신청 및 입금 완료했구요, 홈페이지에 입금하라는 메시지가 아직 팝업되니 확인 해주세요 그리고 갱신 진행인데 현장실사는 서면평가인가요? 현장방문인가요? 방문이라면 날짜가 정해지나요? 조정이 가능한가요? 9월 이후에 진행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