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열기

MAINBiz

고객지원

문의하기

담당자 정보 변경 건 답변완료

  • 글쓴이 (주)렌즈미
  • 작성일 2025-05-21
  •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금번 메인비즈 연장건 때문에 로그인 하여 문의드립니다. 기존 대표자 연락처 및 담당자가 모두 다른 사람으로 이미 오래 전 퇴사한 사람들로 되어있어서 이번에 부서 내 법인 폰으로 변경하고자 하오나, 담당자 연락처의 경우 휴대폰 인증 후 수정하는 프로세스인지 모르겠으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변경을 하려면 기존에 등록된 번호로 연락하면 된다고 하나, 그런 절차 없이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대표자 연락처와 담당자 연락처가 동일해도 무관한지 또한 문의드립니다.
  • 메인비즈
  • 2025-05-21
안녕하세요, 메인비즈협회 입니다. 문의주신 담당자 정보 변경 관련 답변드립니다. 담당자 변경에 따른 휴대폰 인증의 경우, 법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 개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현재 기업의 담당자(변경 후담당자)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기재된 담당자 정보로 추후 안내(확인서 승인, 연장안내 등) 가 발송이 되는 부분이라. 대표자와 담당자의 정보를 동일하게 변경은 무관합니다. ==================================================================== 안녕하세요. 금번 메인비즈 연장건 때문에 로그인 하여 문의드립니다. 기존 대표자 연락처 및 담당자가 모두 다른 사람으로 이미 오래 전 퇴사한 사람들로 되어있어서 이번에 부서 내 법인 폰으로 변경하고자 하오나, 담당자 연락처의 경우 휴대폰 인증 후 수정하는 프로세스인지 모르겠으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변경을 하려면 기존에 등록된 번호로 연락하면 된다고 하나, 그런 절차 없이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대표자 연락처와 담당자 연락처가 동일해도 무관한지 또한 문의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