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Biz
고객지원
공지사항
[안내]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공급기업 간담회 개최 안내(23년도 사업소개 등)
- 작성일 2022-11-16
- 조회수 1054
저희 협회에서는 11월 30일(서울), 12월 7일(대구)에서
차년도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관심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공급기업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사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및 전략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기한 : 2022. 11. 25. (금) 까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회신(smart@mainbiz.or.kr) ※ 붙임1 참고
■ 참가비용 : 무료 (사전 신청자에 한함)
■ 참고사항 : 2023년도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참여 의향이 있는 기업은
붙임2. 참여의향서를 작성하여 같이 회신바랍니다.
※ 참여의향서 제출 시, 사업설명회 등 사업준비를 위한 행사 진행 시 우선 초청드리며,
참여 도입기업 대상 기업추천 및 매칭에 활용됩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02-2230-2164/2178 혹은 smart@mainbiz.or.kr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