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중소벤처24

  • home
  • 정보마당
  • 기업소개

기업소개

센터스크랩


(주)베니굿

기업정보

터치하여 좌우로 움직이세요

기업정보 표
센터명 동국대학교 BMC 창업보육센터 기업명 (주)베니굿
창업일 2011-03-28 사업자번호 128-86-82022
입주일 2011-12-15 홈페이지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14-9번지 산학협력관 508호
기업분류 석유화학제품제조업 주력상품 기능성베개
기업소개

내손으로 조절하는 맞춤형 베개 탄생
 
2012년 대한민국 발명특허 대전에서 동상을 수상한 기능성 베개 전문 생산업체인 ㈜베니굿은 손쉽게 내손으로 조절하여 내 체형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베니굿 프리미엄 베개를 출시하였다
베니굿 베개는 지금까지의 베개와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베개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위하여 일반적으로 1피스로 되어있는 통념을 깨고, 7조각으로 되어있다.
어깨부터 머리까지 공간이 생기지 않아 체중이 골고루 분산되며 각 조각마다 충전재의 양을 조절하여 베개의 높낮이나 머리모양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조각의 삼각기둥을 부채꼴모양(아치형 구조)으로 설계한 목부위는 부드러우면서도 지지력이 강하여 목뼈를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경추곡선을 정상적인 상태로 유지시켜 주고 주변 근육이 긴장이 없는 상태를 만들어 경추의 보호 및 목과 어깨통증 해소를 도와준다.
목길이가 사람마다 다른데도 불구하고 일률적인 베개를 사용하는 현실을 볼 때 베니굿 베개는 목길이와 높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진정한 맞춤형 베개의 시대를 열었다고 볼 수 있다.
올바른 수면자세를 만들어 주는 베니굿 베개는 목주름이 생기지 않아 미용효과에도 탁월하다
충전재로는 환경호르몬 배출이나 먼지, 냄새가 없고 속건성과 항균성 및 시원한 성질을 가진 친환경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함으로써 위생적이며 쾌적함을 배가 시켰다.
또한 베개의 특성상 세탁이 불가능 경우가 대부분인데 베개커버 세탁은 물론 베개속통에 충전재
를 채운 상태로도 세탁이 가능하다.